본문 바로가기
영화.문화.연예

윌라단독 오디오북 유튜버 리뷰요정 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by UGCUGC 2021. 6. 27.


윌라단독 오디오북 유튜버 리뷰요정 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유명유튜버 리뷰요정리남의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번다'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독점입니다.


클래스101에서 리뷰요정 리남의 유료강의를 들어볼까하다가
소개글에 이 책이 있길래 책을 먼저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리남님의 유튜브를 이미 어느 정도 본 상태라서
내용이 어느 정도 들어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리뷰요정 리남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다음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로 연수입 3억원을 돌파하신 대단한 분이십니다.
네이버 블로그 유료강의하는 분들은 많아도 티스토리 블로그 유료강의는 거의 유일하신거 같아요
내용을 들어보면 초기엔 정말 많은 노력을 하신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길잡이도 없는 때였으니까요

전체 재생시간 4시간 21분
밀리의 서재는 오디오북들이 거의 다 요약본이었는데 이책은 전체를 성우가 읽어주어서 안정적입니다.
단점은 자막이 없어서 그냥 듣기만 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완전한 오디오북인데 
자막이 없는 오디오북은 처음이라서 저는 이게 좀 불편했습니다.

자막을 보면서 들으면 훨씬 가독성이 좋거든요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번다' 내용은

추천의글
리남의 강의를 수강한 분들의 실제후기
제1부 원하는 것을 이루는 부의 마인드셋

1.돈을벌기위해 취업을 포기했다

2.나는 자면서도 돈을 벌기로 결심했다.

3,무자본으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4,거창하지 않아야 시작할 수 있다

5,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제2부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 구축공식

1.성공의 핵심은 극비의 노하우가 아니다

2.딱 아는 만큼 보인다

3. 첫 단추를 제대로 끼우는 게 중요

4. 시작은 구글에 드 센스로 하라

5. 어떻게 나만의 무기를 갖는가

에필로그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나은 장점으로 다음의 다섯가지를 들었습니다.
1. 네이버처럼 포맷이고정되어있지않아서 창의성 발휘가 가능함
2.광고넣는 위치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어서 아이디어를 적용 할 수 있다
3.마케터 중심으로 발전시킴
4. 수익을 얻을 가능성이 크다.
5. 광고의 수익배분이 크다 등을 꼽아주셨네요.

초보한테 페어하지 않지만 고수일수록 수익을 얻기에 확실히 유리한 지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를 어느정도 보신분들은 알만한 내용이라 딱히 더 구체적인 내용은 없었지만,
아직 유튜브를 안 보시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심이 있으시면 들어보시는것도 좋으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