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 코로나 방역 우수식당

by UGCUGC 2020. 11. 2.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런치 스페셜 딱 좋아요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제주오직2곳 코로나 방역우수식당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우수"획득 (제주 2만여개 일반음식점중 유일)

 

공항에서 15분거리 가까운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이예요. 도착해서 바로 점심먹으러 가기 좋아요

작년여름 갔었는데  다시 제주여행을 계획하면서 알게됐어요

농림부선정 코로나 방역우수식당이라네요 오~~~

코로나19로 드라이브스루도 가능하고 디너1인만 상품권도 준데요

요즘같은시기에 방역우수식당이라고 하니 아주 믿음이가네요

 

제가먹은 메뉴는 런치스페셜세트A로  1인19.000원이예요

다른 더 비싼 메뉴들도 있는데 이 메뉴로도 양은 충분하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었는데 아깝게 많이 남았어요

메뉴판

런치스페셜 SET A는 우럭조림, 옥돔구이,낭푼밥과 미역국, 야채튀김과 반찬들이 나오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주문하기전에는 뭔가 메뉴가 많은 걸 주문하고 싶었는데 메뉴가 다 나오고 나니까 이걸 다어떻게 먹지 할정도예요.

낭푼밥만으로도 쌈종류도 많고 백반한상이기 때문에 SET A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우럭조림 옥돔구이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당도 깨끗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대로변에 있는 식당 주차장이 식당규모에 비해서 좀 작았어요

고집돌우럭 식당앞에 한10대정도 댈수있는데 요즘은 어떤지 몰라도 그 당시는 너무 잘될때라 자리가 없었어요

제주 다른 지역에 비해서 공항근처는 다른식당들도 주차가 대체로 어렵긴한거같아요

근데 식당뒷쪽 도보2분거리에 산짓물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가격도30분에1,000원, 한시간에 2,000원이니까  그곳에 주차하시고 맘편하게 식사하시는것 추천드려요

낭푼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