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가을 경치

by UGCUGC 2020. 11. 4.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가을 경치

날씨가 너무 좋고 하늘에 구름한점 없는날

지난주말 비가와서 가을단풍이 많이 떨어져 버렸어요

더늦으면 가을단풍을 볼수 없을거 같아서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보러갔어요

자주갔었지만 겨울은 더 빨리오는곳이라 다 져버렸음 어쩌나 약간은 걱정하면서

렏으브릿지카페앞쪽에서 남쪽산방향 경치

이곳은 주차장이 호수 빙둘러 많이있는데 출렁다리와 제일 가까운 제2주차장은 항상 만차여서 그곳에 다 주차 할

생각은 아예하지 않았었는데 웬일로 이런 행운이 ... 주차성공했습니다.

제2주차장에서는 출렁다리가 정말 가깝습니다. 도보로 한10분도 안걸려요

주차장을 지나 레드브릿지카페를 지나 언덕을 살짝오르면 전망대앞에 출렁다리입구가 있습니다.

다리중간에서레드브릿지방향보는 경치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국내최장길이 220m라고 합니다.

마장호수 많이 와 봤지만 출렁다리는 처음 건너보네요

원주출렁다리는 하나도 안흔들렸었는데 이날 바람이 불어서인지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좀 흔들흔들 하네요

간혹 되돌아가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가운데는 뚫려져있고 한쪽은 데크로 한쪽은 투명유리로 되어 있었어요

출렁다리 건너편쪽에서 전망대보는 경치

호수를끼고 빙둘러 데크가 깔려있어서 호수를 한바퀴돌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출렁다리를 갔다 오는데 한10분정도 소요되고 건너가면 액자모양 포토죤하나 빙둘러 앉을 의자 몇개

계단을 내려가서 호수주변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근데평일인데도 이날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의외였습니다. 앉아서 잠깐 쉬었다가 건너가고 싶은데 앉을곳이 없네요

전망대밑쪽에서 건너편보는 경치

제2주차장쪽에는 레드브릿지라는 유명한 카페도 있고 전망대카페도 있어서 차한잔 마시고 싶었는데

레드브릿지는 사람이 실내도 야외도 너무 많고 전망대카페는 생각보다 규모가 좀 작았어요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어떻게 2주차장에 주차성공했는지 정말 운이 좋은 날이가보네요

주차장쪽에서 남쪽산 보는 경치

다리를 다시 건너와서 호수주변 데크를 따라서 주차장쪽으로 산책을 하기에 좋습니다.

곳곳에 쉬어갈 수 있는 벤치들이 조성되어있고 분수대도 있습니다.

아직은 그늘은 추워도 햇살이 따뜻해서 분수대가 보기좋아 보이네요

주차장 바로 밑쪽에는 수상레저 타는곳이 있었어요 카누와 카약을 30분에 대당 15,000원인데 타는팀은 두팀 보이네요

오리배처럼 의자에 앉아서 발을 구르는 형태인데 오리모양만 없네요

바람막아줄 오리모양도 없어서 이제는 좀 추워 보였는데 열씸히 발구르면 안추울까?

주차장쪽에서 북쪽산 보는 경치

북쪽산은 붉은기운이 많이 없어졌지만 남쪽방향산은 아직 알록달록 보기좋았어요

하늘이 파래서인지 물빛도 파랗네요.

좀멀어도 장흥유원지쪽으로 올라가서 보광사쪽으로 내려오는 길은 아직은 많이 예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