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당일여행 1 출발부터 함덕해수욕장까지

by UGCUGC 2020. 7. 15.

 3월부터 시간이 많아서 제주도에 가고 싶었는데

갈만하면 콜센터다 이태원이다 물류센터.....

그냥 갈까말까 갈까말까 하루에도 오만번씩 망설이다 제주도 당일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이럴거면 진작 갔다올 걸 그랬나봐요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요량으로 알아보다가

김포공항 주차예약 서비스가 있네요 당일이니까 비싸지 않을거 같아서

최소2시간부터 최장 1개월까지 국내선 24시간 주차시

소형기준 월,화,수,목 20,000원  금,토,일 30,000원

대형기준 요일 상관없이 40,000원 이네요 .

1일추가시 상기요금 반복 추가라고 하네요

장기간이 아니면 하루이틀은 주차를 해놓는것도 요금상으로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택시를 타고 갈까하다가 당일이니까 주차비를 한번 알아봤어요

우리집에서는 택시비 왕복보다 싸네요 



허걱 공항주차 기껏 알아놨지만 늦을까봐 택시타고 공항에 왔어요ㅠㅠ

카카오택시 불렀는데 기사님이 마스크를 턱으로 내리고 있어서 아놔~ 나중에 쓰시긴 했어요

아침7시 이른시간인데도 공항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몇달을 미루고 미루다 당일여행을 결정했는데, 휴가철이라서 그런건가 갈 사람은 다 가나보네요

마스크 안쓴 사람도 간혹 있고 ...

비행기 타기전 KF94마스크로 바꿔쓰고 탑승했는데  미리 좌석배정할때만 해도 널널했는데

거의 빈자리가 없네요.  무료음료서비스는 안하고 있구요

제주도 갈때마다 공항 활주로에서 대기시간 엄청 길었는데 다행히 공항에서 빙빙 돌지않고 바로 떳어요

내가 탈 비행기 김포 출발전

제주도 도착 했습니다~~

지난주부터 장마로 비가 많이 왔는데  간만에 날씨도 맑음 입니다 야호~

제주공항 도착~

야자수를 보니 제주도에 온 실감이 팍팍 나네요

렌트카 찾으로 고고

제주렌트카를 예약했어요 더싼렌트카도 있었는데 시국이 시국이라 좀 불안해서 소독문제도 있고 하니까

제주렌트카 본사는 걸어가는게 더 가깝긴한데 시도하다 포기했어요  공항앞 길이 너무 복잡해서 

장마철이라서인가 렌트비가 비싸지 않더라구요.

완전자차 이벤트중이라 24시간(최저시간) 소형 엑센트 35,000원. 2019년식이네요

제주렌트카 셔틀버스 타는곳

렌트카종합안내센터 우측 1구역 5라인에서 셔틀버스답승

이구역이 주로 대형 렌트카들 대형버스 주차장인듯 해요 스타 롯데등등

기사님께 이름 말하면 바로 전자계약서가 카톡으로 와요. 차배정 완료

제주렌트가 본사 도착 5분정도 걸리구요. 운전면허증만 확인하고 렌트카 전자계약서 재빨리 서명하면 끝입니다.

 

제주여행 진짜 출발~

렌트카 출발하자마자 기분이 째지네요

제주시는 복작복작하지만  한15분만 지나면 길이 뻥 뚫려있어요

보통은 서쪽 곽지나 협재쪽으로 먼저가는데 이번엔 동쪽 함덕으로 고고

 

함덕해수욕장은 갈때마다 물빛이 너무 다른데 오늘은 나쁘진 않네요

더 최악인 날도 있었고 너무 예뻐서 깜짝놀란 날도 있었어요 이정도면 그럭저럭 예쁘네요

댓글